ABBA의 인기 있는 가라오케 노래

 ABBA 인기 있는 가라오케 노래

 

70년대에 스웨덴의 히트작 ABBA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이었으며 오늘날 그들의 녹음 중 많은 부분이 인기 있는 노래방 노래로 새로운 존재로 발전했습니다.

 

ABBA는 두 명의제주셔츠룸  스웨덴 음악가인 Björn Ulvaeus와 Benny Anders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들은 곧 자신들의 재능을 지닌 여성 가수들을 무대에 합류시키기 위해 모집했습니다. Björn의 아내인 Agnetha Fältskog와 Benny의 여자친구인 Anni-Frid “Frida” Lyngstad가 추가되면서, 그룹은 곧 그들의 이름의 이니셜을 포함하는 이름을 결정했습니다. 1974년 스웨덴이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 참가할 때 연주한 노래가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1위 히트를 기록하면서 국제 무대로의 큰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Fernando’, ‘SOS’, ‘Money, Money, Money’, ‘Dancing Queen’, ‘Chiquitita’, ‘Knowing me Knowing you’와 같은 후속 싱글은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와 같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더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국. 전성기 동안 ABBA는 유럽, 호주 및 미국의 많은 지역을 방문하면서 전 세계에서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성공적인 슈퍼 그룹의 바쁜 일정은 두 쌍의 관계에 너무 많은 것을 증명했습니다. ‘위너 테이크스 올’, ‘원 오브 어스’ 등의 노래 가사는 이별의 로맨스를 그린다.

 

1980년대 초부터 Björn Ulvaeus와 Benny Anderson은 Tim Rice와 함께 뮤지컬과 같은 다른 프로젝트에서 함께 작업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바가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 유산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호주 영화 ‘Muriel’s Wedding’의 사운드트랙은 ABBA의 클래식 노래에 크게 의존합니다. 아래의 또 다른 영화 ‘프리실라의 모험 – 사막의 여왕’에서 ABBA 노래는 70년대를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Erasure의 ABBA 커버 EP가 다시 화제를 모았고, 그룹의 25주년을 맞아 Madness, Corrs가 연주한 두 장의 ABBA 커버 앨범이 빛을 발했습니다.

 

 

Leave a Comment